현재 쇼피 판매 플랫폼을 이용해 상품의 상태 조회 및 클릭 시, 각 현지 마켓의 IP와 다른 나라의 IP로 확인 될 경우 로그인 단계가 요구되고 있는 점 확인 되었습니다.
해당 내용은 이슈가 아닌 최근 변경된 로직으로 확인 되나, 변경된 로직이 한국 판매자님들께 번거로움을 드리고 있어 현지 시스템 부서로 개선 요청 드리고 있는 상황이오니 확인까지 시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 사항 확인 전까지 상품 상태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구글/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실 수 있으므로 아래와 같이 진행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