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서 제출을 통해 접수되는 문의 유형에 대한 안내 사항입니다.
제출과 동시에 문의 접수가 자동으로 완료되므로 상담원 연결이 불필요합니다.
신청서에 남겨주신 이메일 주소를 통해 처리 유무에 대한 결과를 알려드리고 있으며,
아래 유형에 대해서는 신청 결과에 대해 별도의 이메일 답변을 드리지 않고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FSP/CCB : 서비스 신청이 반영되었을 경우, 샵페이지에서 육안으로 배너 확인 가능
- 브랜드등록 : 브랜드 등록 완료 시, 셀러센터에서 브랜드명 직접 확인 가능
KRSC 사용자 대상 브랜드 등록 가이드 (Link) - 마켓확장 : 신청서 접수가 올바르게 기입된 경우 기존의 어카운트 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판매자 이메일 주소로 인비테이션이 발송됨
이메일 주소가 정확히 기입되지 않은 경우, 이메일 안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스팸메일함까지 반드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문의사항 | 특이사항 | 신청서 링크 | 소요시간 | |
서비스
신청/해지 |
FSP/CCB | 신청서 | SG 2주 이상 나머지 마켓은 한 달 이상 |
|
Paid CS | 신청서 | 최소 한달 소요 | ||
Official mall 전환 | 신청서 | 최소 2주~한 달 | ||
브랜드등록 | 기존 셀러센터 사용자 대상 | 신청서 | 5 영업일 이내 | |
마켓확장 | 신청서 | 최대 7일 이내 | ||
계정삭제 | 신청서 | 2 영업일 이내 | ||
사업자등록증 변경 | 신청서 | 최대 7일 이내 | ||
상품 번역 서비스 | 기존 셀러센터 사용자 대상 | 신청서 | 최소 2주 이상 | |
물류 보상 확인 문의 | 신청서 | 3-4일 이후 | ||
국제 반송 확인 | 신청서 | 3-4일 이후 | ||
선적 가능 여부 문의 | 신청서 | 1-2일 이내 | ||
물류비 확인 | 신청서 | 3-4일 이후 | ||
SLS TN 확인 요청(브라질 한정) | 신청서 | 1-2일 이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