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쇼피 코리아 물류팀입니다.
22년도 3분기 샵 (Shop ID) 단위 자동 반송 서비스를 신청하신 판매자님께서는 반송지 주소 입력을 정확하게 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주소 수정을 완료하신 판매자께서는 해당 메일을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 수단: 셀러센터 Important Notice 공지 기간: 6월 3일 & 6월 9일
📢셀러가 해야할 일
첨부된 국제 반송 가이드의 16~19페이지 (“Part 2: 반송지 주소 설정 방법”)을 확인하시어 06월 10일 (금) 18시까지 올바른 반송지 정보를 업데이트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송 정보 미입력 또는 오기재 예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 연락처 또는 주소지 중 1개 항목이 공란인 경우
- 연락처 또는 주소지 중 1개 항목을 국외 정보로 입력한 경우
- 연락처 또는 주소지를 특수 문자, 기호, 유효하지 않은 정보 (예: #123, ㅋㅋ, @, 010-0000-0000 등)로 입력한 경우
- 연락처 또는 주소지를 전체 정보가 아닌 일부만 입력한 경우 (예: Daegu City, Korea)
- 기타 - 반송 수행사가 판매자에게 반송할 수 있는 정보로 인식이 어려운 경우
💬반송 정보 입력 시 주의 사항이 있나요?
- 상세 주소는 국문으로 입력 바랍니다.
- 연락 가능한 국내 연락처로 입력 바랍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