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쇼피코리아 물류팀입니다.
업데이트된 송장 부착 가이드라인을 안내드립니다.
첨부된 안내문을 참고하시어 발송 업무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공지 수단: 셀러센터 Important Notice
공지 기간: 5월 11~13일
⚠️하기 방식을 준수하지 않으시는 경우, 주문 자동 취소 처리 또는 판매자 패널티가 발생하는 결과를 야기할 수 있으며, 송장 정보 판독 불가로 판매자 정보 조회가 불가하여 차후 반송 처리 또한 어려울 수 있어 주의를 요하는 바입니다.
⚠️비통합 채널 (해상 채널) 판매자께서도 쇼피 집하지로 입고 시, 상기 안내 사항을 참고하셔서 작업해주시기 바랍니다
송장 부착 가이드라인 및 주의사항(클릭)
SLS 송장 부착 상세 가이드(클릭)
쇼피 집하지 적재 상품 처리 방법 안내문(클릭)
💬판매자가 해야할 일
송장 오부착 건에 해당될 경우 해당 상품은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 판매자 연락 정보 확인이 가능한 경우: 국내 반품 처리
- 판매자 연락 정보 확인이 불가한 경우: 분기별 취합후 일괄 폐기 처리됩니다.
- 송장 오부착 적재 건 폐기 처리: 2022년 05월 22일 (일) 부터 적용
감사합니다.
쇼피 코리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