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현지 배송사 변경으로 인해 특정 판매자 님의 프리오더 주문 건 중 미리 선적 처리를 해야하는 주문건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공지일: 5월 3일 ~ 4일
공지 수단: 셀러센터 팝업배너, 개별 이메일
📢셀러가 해야할 일
- 연락 받으신 메일 내 상세 기재된 주문번호를 확인하기
- 메일 제목: "[쇼피코리아] 인도네시아 현지 배송사 변경으로 인한 주문 처리 안내"
- 5월 8일 (일) 자정 이전까지 반드시 아래 기재된 주문건의 쉽처리 ("Arrange shipment")를 완료하기
- 쉽처리 ("Arrange shipment") 이후, 집하지 입고 기한에 맞춰 입고 처리 하기
- 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물류 운영지원팀에게 문의바랍니다. (https://help.shopeekorea.kr/hc/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