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님, 안녕하세요.
쇼피 코리아 물류팀입니다.
판매자님께서 신청하신 22년도 2분기 샵 (Shop ID) 단위 자동 반송 서비스에 대해 안내 말씀드립니다.
📢자동 반송 신청자 중, 주소 입력 기한일까지 정보 미입력 또는 오기재된 샵의 경우, 쇼피가 일괄적으로 자동 반송을 취소할 수 있으며, 2분기 반송건은 폐기됩니다.
💬어떤 주문건이 반송 취소되나요?
- 반송 취소 대상은 2분기에 생성 주문건입니다. (4~6월 생성 되는 주문)
💬반송 정보 미입력 또는 오기재 예시는 어떤게 있나요?
- 연락처 또는 주소지가 공란으로 정보 확인이 불가한 경우
- 연락처 또는 주소지를 국외 정보로 입력한 경우
- 연락처 또는 주소지를 특수 문자, 기호, 유효하지 않은 정보 (예: #123, ㅋㅋ, @, 010-0000-0000 등)로 입력한 경우
- 연락처 또는 주소지를 전체 정보가 아닌 일부만 입력한 경우 (예: Daegu City, Korea)
- 기타 - 반송 수행사가 판매자 반송 정보 유추를 할 수 없도록 입력한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