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 지연 관련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 쇼피코리아 물류팀입니다.
저희 쇼피코리아를 이용해 주시는 판매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브라질 마켓 발송 지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를 드립니다. 하기 내용을 바탕으로 구매자 CS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질>
**30일 오전 11시 20분 추가 안내**
- 배경: 추가 안내문 발송 이후, 28일 오후부터 현지 배송 업체 시스템의 오류가 재발생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브라질행 주문건의 선적 처리(“Arrange shipment”) 및 집하 작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발송 일정에 지연이 예상됩니다.
- 현재 상황:
- 쇼피 시스템 상 “Arrange shipment” 처리 기능이 복구되었습니다.
- 따라서 판매자 분들께서는 “Arrange shipment” 처리 및 집하지 발송 작업을 재개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오류 기간 동안 발생 할 수 있는 발송 및 취소 패널티(LSR & NFR)는 면제 처리 예정입니다.
- 집하지 정상화로 인해 추후 발생하는 주문건에 대해서는 발송 및 취소 패널티(LSR & NFR)가 적용되므로 규정에 맞는 발송 처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시 한번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시스템 복구 전까지 협조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상세 문의는 채팅을 통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쇼피 코리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