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 지연 관련 추가 안내]
<브라질>
**28일 오후 9시 08분 긴급 추가 안내**
- 배경: 추가 안내문 발송 이후, 28일 오후부터 현지 배송 업체 시스템의 오류가 재발생
- 이로 인해 브라질행 주문건의 선적 처리(“Arrange shipment”) 및 집하 작업에 어려움
현재 상황:
- 시스템 오류로 인해 상품 발송 처리가 불가함에 따라 판매자분들께서는 추후 안내까지 “Arrange shipment” 처리 및 집하지 발송을 잠시 중단해주시기 바랍니다.
- 집하지 스캔 작업 또한 일시 중단 상황으로 시스템 복구 이전까지 쇼피 집하지에 도착한 상품들은 국제 발송 처리 전까지 안전하게 보관할 예정입니다.
- 상기 오류 기간 동안 발생 할 수 있는 발송 및 취소 패널티(LSR & NFR)는 면제 처리 예정입니다.
차후 대책
- 현재 오류 재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업체 시스템을 복구 중인 상황이며, 시스템 정상화 이후 재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쇼피측에서는 시스템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선적 처리 및 발송 업무에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상세 문의:물류 운영지원팀 바로가기 (운영 시간: 오전10:30 ~ 오후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