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발송 지연 해결 안내]
안녕하세요. 쇼피코리아 물류팀입니다.
저희 쇼피코리아를 이용해 주시는 판매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브라질 마켓 발송 지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를 드립니다. 하기 내용을 바탕으로 구매자 CS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질>
- 배경: 현지 배송 업체 시스템의 오류 사항이 복구되어 작업 정상화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 현재 상황:
- 쇼피 시스템 상 “Arrange shipment” 처리 기능 및 집하 작업 기능이 정상화되었습니다.
- 따라서 판매자 분들께서는 “Arrange shipment” 처리 및 집하지 발송 작업을 재개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오류 기간 동안 발생된 발송 및 취소 패널티(LSR & NFR)는 면제 처리 예정입니다.
- 집하지 정상화로 인해 추후 발생하는 주문건에 대해서는 발송 및 취소 패널티(LSR & NFR)가 적용되므로 규정에 맞는 발송 처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세 문의:물류 운영지원팀 바로가기 (운영 시간: 오전10:30 ~ 오후 6시)
감사합니다.
쇼피 코리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