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 지연의 안내]
안녕하세요. 쇼피코리아 물류팀입니다.
올 한해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판매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현재 브라질 마켓 발송 지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를 드립니다. 하기 내용을 바탕으로 구매자 CS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질>
- 배경: 지난 23일부터 현지 배송 업체 시스템의 긴급 오류 발생으로 브라질행 주문건의 선적 처리 및 집하 작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발송 일정에 지연이 예상됩니다.
- 현재 상황:
- 시스템 오류로 인해 상품 발송 처리가 불가함에 따라 판매자분들께서는 추후 안내까지 발송 처리를 잠시 중단해주시기 바랍니다.
- 집하지 스캔 작업 또한 일시 중단 상황으로 시스템 복구 이전까지 쇼피 집하지에 도착한 상품들은 국제 발송 처리 전까지 안전하게 보관할 예정입니다.
- 상기 오류 기간 동안 발생 할 수 있는 발송 및 취소 패널티(LSR & NFR)는 면제 처리 예정입니다.
- 차후 대책
- 현지 업체 시스템 복구 상황을 확인중이며, 복구 즉시 안내 예정입니다.
- 시스템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선적 처리 및 발송 업무에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상세 문의:물류 운영지원팀 바로가기 (운영 시간: 오전10:30 ~ 오후 6시)
감사합니다.
쇼피 코리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