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파손 보상에 대해 아래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 부탁 드리며, 내부 검토를 통하여 보상 여부에 대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쇼피 보상 확인 문의 신청서 (클릭)
기존에 웹챗을 통하여 모든 보상 문의를 접수하였으나 현지조사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어 답변이 지연되는 불편사항이 다량 접수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보상신청서를 통해 접수 후 메일로 답변을 드리는 방향으로 개선조치 하였사오니 업무에 참조 부탁 드립니다.
제출해 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약 2-5일 정도의 현지팀 조사를 거쳐 이메일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분실의 경우, 현지 팀에서 LOST 안내받은 내용 스크린샷을 제출
(분실 안내 받은 내용이 없다면 먼저 웹챗으로 배송 조회 문의 부탁 드립니다)
※파손의 경우, 구매자 수령 시 파손 사진 및 발송 당시 포장 사진 제출
(해당 오더에 대한 포장 사진 제공이 어려우실 경우, 동일 상품에 대한 대표적 포장 상태 사진을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보상 관련 안내 (클릭)